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>
  3. 게시판
  4. >
  5. FAQ

FAQ

고객님께서 자주하시는 질문들만 모았습니다.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과 카드결제, 환불에 대하여 궁금합니다.
작성자 원디자인 (ip:)
첨부파일
평점 0점

 디자인주문, 수정등에 대한 정확한 견적과 기간을 답변을 받으신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

현금으로 입금 해주시는 경우는

원디자인 하단의 계좌정보로 보내주시면 되며 현금영수증 이나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글 작성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


카드결제의 경우 견적에 따라 개인결제창을 생성 후 주소를 답변드리게 되니

내용 작성시에 카드결제에 따른 주소를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

카드결제를 하신 경우 상단의 "주문조회"메뉴를 통하여 카드매출전표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
( 관련글 : http://www.e-onedesign.com/board/free/read.html?no=60490&board_no=1 )


원디자인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작업량,소요시간에 따른것으로

환불을 위해서는 꼭 작업 진행 전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디자인적용, 부분수정 등 작업이 진행된 상황에서의 환불은 불가 합니다.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답변 수정 삭제 게시판관리
목록